CAR CARRIER
사람들이 잘되고 번영 할 수 있도록 사람과 문화의 다름을 이어줍니다.

자동차 전용선 서비스

우리는 고객 우선 정책에 따라 고품질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사회의 중요한 인프라가 되고 고객과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서비스개요

"K" Line은 자동차 해상 운송의 선구자입니다.(자동차 해상 운송의 선구자 "K" Line) "K" Line은 92척의 자동차 전용선을 운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선구자로서 안전하고 신속한 자동차 해상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70년, Toyota Maru No. 10은 일본의 최초 자동차 전용선으로서 해상운송 서비스에 취역하였습니다. 자동차 해상 운송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자동차 전용선의 선단을 강화시키기 위해 끊임없고 긍정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해상 운송

"K"Line은 혁신적으로 자동차 전용선 선단을 강화함은 물론, 특히 자연보호를 위해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모든 항해와 선적, 그리고 양하에 있어 자동차들의 완벽한 "Damage-Free service"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염방지와 자연보호 측면에서 "K"Line은 "triple-bottom structure"에 연료와 오일탱크를 저장하는 새로운 방안을 채택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방안은 선박의 선체에 피해가 가해졌을 때 연료탱크의 안전성을 보다 강화시키리라 기대됩니다.
또한 "K"Line은 자동차 전용선상에 전자 엔진 제어장치를 장착하는데 최초로 성공하였습니다.

연료의 주입 시간과 배출기의 개폐시의 전자 신호로 제어됩니다. 그 결과, 저속 부하 작동시에 산화질소와 이산화탄소, 사후 특정 입자의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데 기여하였습니다. 이러한 친환경적인 해상운송 대책과 함께, "K" Line은 수많은 최첨단 기술의 도입을 통해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량화물, 건설기계 및 STATIC화물의 선적SERVICE 강화

"K"Line은 아시아, 중동, 유럽 및 태평양지역에 제공되는 서비스 노선 확대 및 대형선박을 통한 중량화물, 건설기계 및 STATIC화물의 선적에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SERVICE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수요 대응 전략(RESPONSE TO MULTIPLE CUSTOMER NEEDS)

최근 전 세계의 자동차 제조 산업을 보면, 자동차 생산기지가 전통적인 자동차 생산국에서 신흥 산업 국가로 광범위하게 이동하며 글로벌 거점 생산 기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제조 산업의 경향과 함께 완성차 수송의 종합물류 시스템 또한 전 세계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글로벌 물류에 대한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시각으로서, "K"Line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Atlanic, Southeast Asia, Oceania, intra-Europe, China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시키고 "K"Line선단의 다양한 자동차 전용선박 도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긍적적이고 세심한 태도로서 고객님들의 요구를 총족시킴은 물론, 고객님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Contact PIC
조동기 팀장 TEL : 02-397-8253 E-Mail : cho.dongky@kr.kline.com
김유종 과장 TEL : 02-397-8257 E-Mail : kim.youjong@kr.kline.com
정주호 대리 TEL : 02-397-8255 E-Mail : jung.jooho@kr.kline.com
박세웅 계장 TEL : 02-397-8254 E-Mail : park.sewoong@kr.k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