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사람들이 잘되고 번영 할 수 있도록 사람과 문화의 다름을 이어줍니다.

그룹 기업 행동 헌장

우리는 고객 우선 정책에 따라 고품질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사회의 중요한 인프라가 되고 고객과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기업 행동 헌장

㈜케이라인마리타임코리아는, 인권의 존중 및 법령 등의 준수가 사업 활동의 기본이며 기업의 발전은 사회와 공존하는 것임을 인식하고, 아래의 원칙에 따라서 행동하는 것을 선언한다.
01
인권 존중
국가내외를 불문하고 인권을 존중함과 동시에, 그룹 종업원의 인격, 개성 및 다양성을 존중하고, 안전하고 일하기 좋은 직장 환경을 조성하여 여유로움과 풍요로움을 실현한다.
02
기업 윤리의 준수
법령이나 국제 규칙을 준수하여, 공정, 투명, 자유로운 경쟁 하에 적정한 거래를 실현한다
03
신뢰 받는 기업 그룹
선박의 안전 운항을 비롯하여, 안전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사회의 만족과 신뢰를 얻는다.
04
환경 문제에 대한 적극적 대응
환경 문제는 인류 공통의 과제이며, 기업의 활동과 존속에 필수의 요건임을 인식하고, 환경의 보전을 위해서 자주적, 적극적으로 임한다.
05
정보의 공시와 사회와의 커뮤니케이션
사업 및 개인과 관련되는 정보를 적절히 관리하여, 기업 정보를 적시•적절히 알려 주주를 비롯하여 폭넓게 사회와 쌍방의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한다.
06
사회공헌 활동
좋은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함과 동시에, 회사 종업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한다.
07
국제사회와의 조화
국제적인 사업을 전개할 시, 관계된 각국의 문화나 관습을 존중하고, 국제사회의 발전에 공헌한다.
08
반사회 세력과의 대결
사회 질서나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반사회적 세력 및 단체와는 단호한 태도로 대결한다.
경영자는 본 헌장의 정신 실현이 그 역할인 것을 인식하고, 솔선수범하여, 사내에 철저히 주입시키고, 그 실현을 위해서 실효 있는 사내의 체제를 정비 함과 동시에, 거래처 등에도 주지 시킨다. 본 헌장에 위반되는 사태가 발생했을 경우, 경영자 스스로 문제 해결에 나서며, 원인규명, 재발 방지에 노력함과 동시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공개한다.